myAUEB: Official App for Athens University of Economics and Business
아테네 경제 및 경영 대학의 공식 애플리케이션 인 myAUEB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 이 앱은 학부생을 위한 학생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. 이 앱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학생들과 대학 및 취업 시장의 연결을 재정의하려고 합니다:
- 교수와의 직접적인 소통
- 서기실부터 도서관까지 완전히 디지털화된 서비스
- 프로그램 및 학업 진행 상황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
- 즉시 취업 기회
- 이벤트 및 세미나에 대한 최신 대학 뉴스
오늘 앱을 다운로드하고 대학 자격 증명서로 연결하여 모바일 화면에서 액세스하세요:
- 일일 일정이 포함된 디지턈 캘린더
- 각 학기별 상세한 강의 일정
- 과제 및 시험 기간에 대한 공지
- 과목별 과제 마감일 알림
- 과목별 성적 표시를 통한 진행 분석
- 학위 획득을 위한 강좌 완료 비율 확인
일상 생활을 개선하는 디지털 서비스 세계를 탐험하세요. 이 서비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:
- 학사 프로세스에 대한 전체 정보
- 연도별 강의 일정
- 서기 지원 서비스
- 서기와의 디지턈 커뮤니케이션
- 증명서나 증명 요청의 디지턈 제출
매월 식단 메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취업 시장에 대한 상세한 통찰력을 갖추어 취업 기회, 신청 절차 및 회사 혜택에 직접 액세스하세요. myAUEB 앱은 교수와의 회의 일정 예약, 중요 업데이트를 위한 푸시 알림, 그리고 개인화된 알림 관리와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.
아테네 경제 및 경영 대학의 학생이라면, 이 앱이 당신을 위해 맞춤 설정되었습니다. 지금 myAUEB를 다운로드하여 학생 경험을 향상시키세요.